전화문의
061-372-8688
오곡발효마을 계좌정보
농협 301-0192-2955-21
예금주 : 오곡발효마을
상세검색

발효식초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9개

1/2 페이지 열람 중


review 게시판 내 결과

  • 천연발효식초 알려드림요 ~ 돼지감자현미식초인 오곡발효마을 새창

    ?천연발효식초 알려드릴께요집밥이 맛있으려면 조미료가 맛있어야 된다는거 알고계시죠?2년전부터 집의 식초를 천연발효식초로 바꿨답니다그랬더니 음식맛도 좋아졌을뿐더러, 건강도 찾았어요좋은식초는 그냥 물이랑 요거트나 우유에 타먹어도 되는거 아시죠?식초 특유의 찌른내같은거? ㅋㅋ 그런향이 천연발효식초는 덜하더라구요이미 이맛에 익숙해져서마트에서 파는 싸구려 식초는 이제 들어오지도않네요..천연발효식초중에서도 특별한 돼지감자현미식초오곡발효마을에서 처음보는 라인이예요이집에 특이한게 많더라구요패키지 너무 이쁘죠?선물용으로도 맘에 들어요천연발효식초가 이…

    새콤이 2018-09-17 19:19:16
  • [천연발효식초] 오곡발효마을 흑마늘초 새창

    요리에 신 맛을 더해주기 위한 용도로만식초를 사용하던 때가 있었는데요즘은 건강식초도 많이 나와서음료처럼 마시기도 좋더라구요 :)다이어트식품으로도 인기인 식초,전통방식 그대로 항아리에 담아 만든고퀄리티 천연발효식초 오곡발효마을 흑마늘초 장만했어요.오곡발효마을은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활용해전통발효방식으로 가공하고 제조하는 마을기업 이랍니다.천연발효식초 흑마늘초 역시쌀 눈이 살아있는 무농약 현미쌀에지역 주민들이 직접 농사지은 흑마늘을 더해 만들었다니원료부터 든든해 마음에 들었어요 *_*깔끔한 고급 상자 속에흑마늘초 두병이 들어있는 구…

    팅커벨 2018-09-17 19:13:06
  • 자연발효식초/ 흑마늘식초/ 다이어트식품/ 오곡발효마을/ 새창

    식초는 오랜세월동안 우리네 식탁에서 없어서는 안될 식품으로 사용이 되어왔다.시큼한 맛이 입맛을 돋구워주어 식욕이 생기도록 만든다.발효식품인 만큼 건강에도 좋은 역할을 한다.전통방식으로 1년이상 발효시킨 흑마늘식초식후에 한잔으로 내몸을 건강하게1병의 용량은 375cc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을 한다.살아있는 생초이므로 개봉후에는 냉장보관하여 음용을 하는 것이 좋다.오곡발효마을의 흑마늘식초는 전통방식 그대로 항아리에서 1년이상 발효를 시켰다고 한다.그리고 우리쌀로 누룩을 만들어 사용하고, 쌀 눈이 살아있는 무농약 인…

    오마블 2018-09-17 19:07:44
  • 천연발효식초 : 오곡발효마을 돼지감자식초 이뻐지자 새창

    천연발효식초오곡발효마을돼지감자식초먹고이뻐지잣식초가 우리 몸에 좋은 이유는이런저런 매체를 통해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특히나 매일 헬스장에서PT를 받으신다면강도 높은 운동으로 인한젖산 걱정도 해보신 적도 있으실 거고요.제가 그래서 검색도 많이 해봤거든요;피로물질인 젖산을 제거하여노폐물을 배출하거나피로회복을 도와주고,호르몬 분비를 도와 스트레스를 완화해준다는식초,식초에 포함된 유기산은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고 하니건강하게 아름다움을 유지하는데도움이 될 거예요.소화촉진, 변비 개선이나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도두루두루 아는 상식이고요 :)천…

    아주심 2018-09-17 19:02:09
  • 천연발효식초 오곡발효마을 흑마늘초 내몸의 독소를 빼내줘!! 새창

    요즘 웰빙시대잖아요~ 건강주스다 해독주스다 해서 이것저것 많이들 만들어 드시는데요~그중 한가운데 있는!!! 바로바로~~ 그런 것들은 몸안의 독소를 빼내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죠~그래서 주문해보았습니다!!!천연발효식초 오곡발효마을 흑마늘초전통방식 그대로 항아리에 그 어떤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년 이상 자연발효한다고 하니깐 믿을 수 있겠죠?그럼 한번 맛보러 가시죠~ 고고고~~자연에서 얻은 지혜오곡발효마을의 천연발효 식초를 통해생활에 활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글귀가 참 마음에 드네요정직한 자연만을 담았다고 하니까 한번 믿어 봅시다~천연…

    멍멍야옹 2018-09-17 18:56:33
  • 천연발효식초 오곡발효마을, 돼지감자현미식초 새창

    천연발효식초 오곡발효마을, 돼지감자현미식초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돼지감자초를 마셔봤어요돼지감자식초는 돼지감자를 볶아 우려낸돼지감자차 물에현미고두밥과 현미죽을 끓여우리밀로 만든 전통 누룩과 엿기름만으로항아리 속에서 자연발효 숙성시킨천연발효식초랍니다천연발효 식초는 피로물질인 젖산을 제거하여노폐물 배출과 피로회복을 돕고소화 촉진과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자연에서 얻은 지혜오곡발효마을의 천연발효 식초!!2년 숙성 오곡발효, 돼지감자현미식초375ml 2병이 들어있어요돼지감자 현미식초 마시는 방법은취향에 따라 1~4…

    핑크켓츠 2018-09-17 18:51:52
  • 오곡발효마을 <돼지감자현미식초> ; 천연발효식초 추천 새창

    고소하고 칼로리가 낮으며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진돼지감자다이어트 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는애진작에 생으로 먹어봤으나꾸준히 챙겨먹기가 힘들어서 포기그러던중 발효시켜 액체로 나온오곡발효마을 돼지감자현미식초 를 먹어보았다포장박스에 한번 더 포장되어흐르지 않고 찌그러짐없이 잘 배송 되었고,패키지가 깔끔해서곧 다가올 추석선물으로도 딱일듯^^오곡발효마을은 마을기업으로서마을주민이 지은 농산물을 활용해전통방식으로 만든 천연발효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내가 먹어본 돼지감자식초 뿐 아니라초! 중에 제일 많이 접해본 파인애플초, 흑마늘초…

    분홍이 2018-09-17 18:46:27
  • 천연발효식초 돼지감자현미초 오곡발효마을 새창

    천연발효식초 돼지감자현미초 오곡발효마을통통윤이맘은 #천연발효식초 정말 좋아하는데요.반면에 몸에 좋은걸 알면서 윤이빠는 시다고 생각해서 잘 안 마시고 마시라 하면 얼굴을 찌푸리고 하더라구요.몸에 좋은 천연발효식초 공유해야지요이번에는 #오곡발효마을 #돼지감자현미초 마시고 있어요그런데 의외로 돼지감자현미초는 윤이빠도 잘 마시던데요오곡발효마을 돼지감자현미초는전통방식 그대로 항아리에 그 어떤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1년 이상 발효시킨 현미초예요마을기업으로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활용해서 만든다고 하네요~설탕,색소 등 인위적인 첨가물이 없이 건…

    통통윤이맘 2018-09-17 18:40:56
  • 천연발효식초 오곡발효마을의 흑마늘초 느낌좋다! 새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에 건강한 천연발효식초 소개해드리려구요.요즘 열심히 운동중인데 운동후에 시원하게 생수에 흑마늘초 한잔 타서 마시면몸도 건강해지고 하루가 활기차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함께 살펴 보실래요?제가 만난 천연발효식초는 오곡발효마을 제품이었는데요.가까운 전라남도 화순군 동면 먹골길 14-8 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마을기업에서 만들어 지고 있었어요..[오곡이 익어가는 마을]마을 주민들이 함께 지역 농산물로 전통발효식품을 생산하는데요.마을 주민이 직접 생산한 무농약 농산물만을 사용하고 모두 하나하나 손을 거쳐 만든 수작업 상…

    깔꼼줌마 2018-09-17 18:37:26
  • 오곡발효마을 천연발효식초중에 돼지감자현미식초 주문 새창

    추석이 다가오네요 추석 선물세트는 다들 결정하셨나요?전 오곡발효마을에서 나온 돼지감자현미식초 주문해봤어요천연발효식초라돼지감자초 파인애플초 흑마늘초 자두식초 포도식초 원두커피식초 여러종류라 입맛에 따라 주문하심 될꺼같아요원재료 100%국내산케이스를 열어보니 너무나 고급진 두병이 딱 들어있어요 선물용으로 완전 합격!!전통방식 그대로 항아리에 인위적인 첨가물없이 1년이상 발효시킨 현미식초 정성이 그자체네요~쌀눈이 살았있는 무농약 인증받은 현미쌀로만 만든다는 돼지감자현미식초설탕,색소가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현미식초돼지감자현미식초돼지감자를 …

    러블리수지니 2018-09-17 18:28:03

  • 전라남도 화순군 동면 먹골길 14-8   ·   오곡발효마을   ·   대표자 : 최해성   ·   사업자등록번호 : 408-86-02996   ·   통신판매업신고 : 2017-전남-0000
  • 오곡발효마을 고객센터 : 061-372-8688   ·   핸드폰번호 : 010-2680-8988   ·   이메일 : sun99668988@naver.com
  • Copyright © 2018 오곡발효마을.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